글을 쓰고 있는 저도 이미 하나 질렀지만 역시 IT 및 전자 기기를 지르기에 좋은 시즌입니다. 전자기기 아닌것들도 물론 많습니다. 아무튼 그 대상들을 한번 정리까진 아니고 얘기해보죠.


1. 각종 태블릿

역시나 시대가 시대인 만큼 다양한 태블릿이 나와들 있고 할인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주로 안드로이드 태블릿이고 대표주자는 누크라고 해도 될 정도로 많이 나오네요;


2. 네트웍기기 (NAS,공유기)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asus 가 고급 공유기시장에서 꽤 큰 힘을 내고 있습니다. 해서 주로 ssus 를 많이 추천하고 있고, 가끔 새로운 제품들도 보이는데 제가 이번에 지른 링크시스(이젠 시스코 링크시스가 아니게됐지만) 의 EA6700 등도 저렴하게 풀렸었죠. 


3. 하드디스크

워낙 대용량 영상이 많은 관계로 많은 사람들이 2테라 하드는 기본이고 3,4테라 까지 노리고 있는 실정에 맞게 2,3테라 외장형하드도 많이나옵니다. 삼성꺼도 나오는데 이걸 사면 장점은 국내AS 된다고 하더군요. 모두다 그런건 아닐 수 있으니 잘 확인해보세요.


4. 각종 마우스

로지텍의 10만원에 달하는 고가의 마우스도 5만원정도에 팝니다. 단... 요즘의 들리는 말들에 의하면 국내 AS 가 정말 좌절 수준이라는 말들이 있으니 참고하시고; 어차피 이건 국내 AS 도 안됩니다. 버튼 스위치가 고장나는데 이건 자가 수리가 가능하다고 하니 고급 스위치로 바꿔서 쓰셔도 되고 그렇게 수리해주는곳도 있나봅니다.


5. 이어폰,헤드셋

트리플파이같은 폭풍은 없지만 그래도 꾸준히 제품들이 나오고 있어요. 워낙 다양해서 제품을 찝어 말할 순 없지만 아마존같은곳에서 헤드폰, 이어폰 카테고리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6. TV 

65인치 대박이 터지면서 몰x일 같은 배송대행은 정말 엄청 많은 물량이 들어왔지요. 가격이 워낙 착해서 저도 혹할뻔했습니다; 그냥 다음번에 uhd 로 질러야죠 뭐 


7. 게임기 

xbox 나 ps4 등 국내 미발매 게임기등도 이런저런 구성으로 판매하니 급한대로 지를 수 있습니다.


원래 블랙프라이데이에 적었는데 이제서야 올리네요; 왜냐?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신년세일이 있을 수 있거든요 :)


모두 득템하세요~~


Posted by ez
,